저희 목장 신영준 집사님 친정아버님이 지난번 식도천공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출혈이 계속 되어 오늘 식도를 절제하는 수술을 했습니다, 그러나 식도아 폐에 염증 수치도 높고많이 안 좋은 상태입니다.
의사선생님은 일주일만 잘 버텨주시면 한 고비는 넘길 것 같은데, 중간에 또 출혈이 되면 식도를 모두 절제해야한다고 합니다. 지병인심장도 좋지않아 상황이 심각한데, 이번 고비를 잘 넘길 수 있는 체력 주시고, 친정아버님이 꼭 목사님 영접심방 받을 수 마음과 환경을열어주시길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