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목장에 최인화집사님 딸 김아름(중3)이가
내일(26일) 림프종암 2차 항암을 합니다
3주전 1차 항암때 배가 많이 아파 힘들었는데
내일 항암때 통증과 트라우마 없이 잘 받도록 도와주시고
항암 후유증도 감해주시길
최인화집사님 딸의 암사건으로 공황증세가 있는데
3일 입원기간동안 감당해야할 부분들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힘과 평안을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