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진이가 코로 호흡이 힘들어져 기관절개 수술을 오늘 합니다.
그동안 잘 버텨왔는데 어쩔수 없이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의료대란 가운데 수술이 빨리 잡혀서 감사합니다.
수술하고 회복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형진이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수술과정을 지켜주셔서 수술이 깨끗하게 되고 후유증이 없이 회복되게 하시고 이후에 관리도 잘할 수 있도록 지켜주시길
돌보시는 목자님 내외분도 강건하게 지켜주시길. 기도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