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룡 집사님이 사업했을때 학부모 환불이 제때 이루어지지 않아 그 중 세 분이 사기로 임집사님을 형사고소를 했습니다.
현재 첫 재판이 5월 1일로 잡혀있고 국선변호사도 선정된 상태입니다.
변호사님께서 임집사님이 매달 빚을값아나가고 있는 증거들과 함께 학부모님들에게처벌취하서를 받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이번주 준비할 예정입니다.
현재 임수룡 집사님이 공황에 불안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1. 재판 준비 빠짐없이 모두 잘 할 수 있도록. 특별히, 학부모의 마음 움직여주셔서 처벌취하서 잘 받아낼 수 있도록
2. 사기로 벌금을 받은 적이 있어 걱정인데 잘 값아나가고 있는 점 불쌍히 여겨주셔서 실형만은 면해 주시길
3. 이 사건이 임수룡 집사님 가정에주님을 더 알아가는 구원이 사건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