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검사 중 산모의 단백뇨 수치가 높고, 혈압이 불안정해서
이삼일 더 검사하고 퇴원할지, 조산을 하게 될지 결정된다고 합니다
선물이(태명)가 뱃속에 하루라도 더 있다가 출산할수 있도록,
휘아, 휘진이 엄마없이 지내는 동안 마음의 안정과 정서를 지켜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