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고지희부목자님강남세브란스 병원에 편마비 증상발현으로 입원중 검사결과 뇌종양 판단되어 다음 주중 수술예정입니다.
금일 다른 곳에 전이 된 곳이 있는지 검사 예정입니다.
우리 고부목자님 홀로 외로운 전쟁이 되지 않게 주님이 친히 감싸주시고
검사, 수술(집도의 손길), 치료, 이 모든 과정 부디 순적하게 이끌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