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15일 오른쪽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공동체의 기도로 잘 받으셨고
돌아오는 22일에는 왼쪽 무릎을 연달아 수술하게 되십니다.
수술 받은 오른쪽 무릎과 다리, 가슴통증도 가라앉고 회복이 잘 되어서
앞으로 받을왼쪽 무릎 수술도 별 무리없이 잘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혈전이 생기지 않고 수혈도 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순조롭게 수술이
될 수있도록 붙들어주시고 후유증 없이 깨끗하게 치료 되시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