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장애아인 형진이가 기침이 심해서 입원하였습니다.
기침은 좀 멎었지만 염즘스치가 높고 폐가 나빠졌다고 합니다.
염증이 잡히고 폐가 건강하게 회복되어 호흡을 잘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돌보시는 박경욱 목자님 잠도 못주무시고 힘드시데
지치지 않도록 힘주시고 건강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