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2목장 김해욱집사의 아버지(김인식)께서 지난주부터 열과 두통과 복통이 시작되셨는데 식사도 잘 못하시다가 섬망증세까지 와서 그저께 응급실 다녀오셨고, 호전되지 않아 어제 응급실 갔다가 지샘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아직 열의 원인은 못찾았는데 전립선에 문제가 있어 소변을 잘 못보셔서 오늘 비뇨기과 진료보고, 진드기에 물리는 등의 감염여부 검사는 월요일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열이 오르기도하고 그동안 정신이 없으셔서 혈압약을 못드셔서 혈압이 200이라고 합니다.
열의 원인을 속히 찾고 열과 혈압이 내려가길
간호하는 남편과 어머님 건강지켜주시길
믿지 않으시는 시부모님의 구원의 사건이 되길
기도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