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은 집사님은 요로감염과 신장 기능 저하로 입원 치료 중입니다. 입원 당시보다 크레아티닌과 염증수치가 더 상승하여, 이틀 전 옆구리에 소변을 배출하는 시술을 받았지만 수치가 더 높아져서 오늘 오후 요관 스텐트 삽입 시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의료진은 이식한 신장의 거부반응 가능성도 있어 시술 후에도 신장 기능이 회복되지 않으면 월요일 조직검사를 해야한다고 합니다.주님.. 이식한 신장을 지켜주시고 거부반응이 아닐수 있도록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두려움으로 울고만 있는 주은집사 마음을 불들어주시고 이번 시건을 통해 함께 기도하는 공동체 안에 더욱 굳게 묶여 하나님께서 주신 언약을 세워가는..그 언약을 이루어 가는인생이 되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