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애A 부목자님 유방암과 전이암으로 인해 세 번의 수술과 항암치료를 하고 정기적으로 추적관찰 중 머리에 2개의 종양이 발견되어서 2월에 종양제거수술과 감마나이프 시술을 했습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mri를 촬영했고, 이번주 목요일(6/25)에 결과를 보러 병원에 갑니다. 검사결과에서 모든 암세포가 없어졌다는 기쁜 소식 듣게 해주시길, 그래서 사명 감당하는 부목자님 되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