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이어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심한부종으로 입원하셨는데 검사 결과 신장기능이 20~30%밖에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의사는 투석을 고려해
야 하는 상황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CT를 찍어야 정밀한 신장 상태를 알수 있다고 하는데 신장기능이 너무
않좋으시기 때문에 조영제를 쓰면서 CT를 찍는 것은 이번주까지 신장기능이 회복 되는 것을 봐서 결정하자
고 합니다.
<기도제목>
1. 어머니의 신장기능이 회복이 되어 투석까지는 하지 않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혈압이 너무 높으셔서 검사를 진행하시기가 힘듭니다. 혈압이 조절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이 사건으로 저희 집안의 예배가 회복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