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1 부부목장 (황병탁목자님)에 윤옥희 입니다. 제작년 겨울 어머니가 오랜 당뇨 합병증으로 입원하셨을
때 우리들교회 중보기도로 회복하실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심한 부종으로 오늘 입원하시게 되었습니다. 원인은 아직 모르며 의사는 일주일간 입원하여 검사
를 하자고 합니다. 어머니는 우리들교회에 등록은 하셨지만 건강이 좀처럼 회복이 되지 않으셔서 예배는 드리
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들교회의 중보기도 요청드립니다.
1. 오늘 어머니의 입원으로 부모에 대한 애통함이 없는 저의 죄를 깨달아 회개 할 수 있도록
2. 엄마의 부종의 원인이 밝혀져서 치료 될 수 있도록
3. 엄마의 건강이 회복 되어 예배가 회복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부모를 돌보기 싫었습니다. 나무 십자가 꺾으려다 쇠십자가 지게 되는 이 상황을 피하고 싶지만 믿는 저와 오
빠가 쇠십자가 잘 지게 해 달라고 기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