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들교회 박인경입니다.
4월 30일 금요일 17시에 서산법원에서 재판이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재판을 해왔고(작년부터 재판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증인들이 나와서 증언을 해왔습니다.
이번 재판에 하나님께서 공의의 재판관이 되어주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진실을 가장 잘 아시는 하나님께서 공의로운 판결을 해주시고
진실이 밝혀지고, 더 이상 저를 괴롭히지 않으며, 명예가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인경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