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 자매 어머님이 요양병원에 계시다가 갑자기
심장이 안 좋아지셔서 대학병원으로 옮겨야 하는데
현재 받아주겠다는 병원도 없다고 합니다.
진희 자매가 너무 떨고 있는데 그 마음이 진정되고
어머님과 함께 천국소망이 커질 수 있는 사건이 되고
회복되실수 있도록
또한 미국에서 잠시 와 있는 남동생의 구원 사건이 되도록
긴급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