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인천(권혜경 목자)목장에 김영자 집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어지럽고 몸이 안 좋아 병원에 갔는데 "재생 불량성 빈혈"이라고 하고
백혈구 수치의 이상이 보여 백혈병의 가능성도 보인다 합니다.
부천 순천향병원에 4월 25일 오후 2시 30분에 입원해서 골수검사 및 다른 검사를 다시 한다고 합니다.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이 사건으로 두 아들들(임형수, 형기)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