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새언니가 현재 임신8개월에 있습니다
어제 오늘 갑자기 태동이 느껴지지않아 병원을 찾았는데
병원에서도 태동이 전처럼 잘 느껴지지않는다 하였고..
토욜날까지 기다렸다 다시확인해보자 하여 현재 새언니는 집에서 엄청난 스트레스와 두려움에 스로잡혀있습니다..
교회를 다닌지 얼마되지않았고 하나님을 잘 알지 못합니다
5년만에 힘들게얻은 아이입니다..
임심이 잘되지않는 건강과 몸이었습니다 아기를 갖기위해 엄청난 노력과 힘든시간을 보낸휴 가진 아이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우리가 알슈는 없지만 모든거엔 우연이 없다고하신 주님.. 어떠한상황이 오더라도 하나님을만날수있는 기회가 되게하시도 아이가 태동이 다시활발해비고 건강하게 태어날수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