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고지희 부목자님
편마비증상으로 응급실 이송되어 검사결과 뇌종양 진단이 나왔습니다. 다행히 다른 곳에 전이된 것은 없으시고
금일 오후 3시 수술 들어가셔서 6시40분 수술 잘 마치시고 중환자실에 계십니다.
수술담당 의사선생님 소견상 생각보다 종양 덩어리가 나쁘지 않았다고 하시고, 잘 제거 되었다고 합니다.
병원이송부터 주님의 개입이 시작된 것 같아 너무 감사하고, 이 일로 그동안 아픈 사람에 대한 애통함이 부족했음을 회개하게 하신다는 고백을 하십니다. 중보기도의 힘에 권세가 있음을 알게 되고, 교회중보기도팀. 교회성도님과 공동체기도에 감사한 마음 전하셨습니다~
이번 사건을 너무 해석 잘 하고 계시고 고통의 시간, 구원의 애통함으로 믿지않는 남동생과 친구분 구원케되길 기도중이십니다...
모두의 기도 덕분에 잘 견디어 주신 울부목자님 감사합니다...
동생 보호자분도 언니의 평안이 느껴져 은혜라고 나누십니다.
앞으로의 치료 과정(항암, 방사선)에환자의 견딜 수 있는 체력 주시고 , 깨끗케 치료 되시어 일상이 회복되고, 공동체와 함께 나아가시는 고부목자님 될 수 있도록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