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순옥어머니(84세)
폐암과 피부암으로 입원 수술 후 자가호흡이 어려우셔서
아직중환자실에 계시는데
오늘 호흡기를. 떼시는 날입니다
자가호흡 40프로 라고 하시는데..
부디호흡이 정상으로 돌아봐
일반병실로 옮겨 치료 받으실 수 있도록!
기적을 베풀어 주시길 간절한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