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이지연/87년생)가 4월 16일 난소낭종 내시경 시술을 받고 조직 검사 결과가 말일에 나옵니다.
조직 검사 결과가 안좋을까봐 염려하고 있는데,양성 종양으로 나오고 이상 없도록 지켜주시기를.
지금 자궁에 용종이 많고 하혈이 심하다고 합니다.
자궁에 하혈이 멈추고 용종과 근종 치료해 주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