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문63-4 부부목장 임종철 목자님수술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 임종철 목자님 기도제목 입니다
저는 어제 출근하다 왼쪽 사타구니가 아파 만져보니 콩만한 혹이 있어 낮동안 참고 저녁에 집앞 병원에가니 탈장이라 수술하라고 소견서를 받고 큰 병원으로 가야 한다해서 집에서 대기하고 있는중 입니다.
간단히 수술한다고 하지만 여러모로 걱정됩니다..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 목장이라 더 마음이 그렇습니다..낼 할려고도 했지만 상태가 좋지 않아 오늘 하려합니다.
왜 이런일이 갑자기 닥쳐오는지 묵상을 깊이해 봅니다.
이따가 다시 알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