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이지연/87년생)가 오늘 11시에 아주대학병원에서 난소 종양 내시경 시술을 받습니다.
미혼이라 난소 적출을 할 수 없어서 3센티 종양을 내시경으로 시술후, 추후 재발시마다 시술을 반복해야 한다 합니다.
자궁에 근종도 있어서 오늘 자궁근종과 난소 종양 시술받는데, 모든 과정 주님이 안전하게 주관하여 주시길~
시술후 떼어낸 난소 종양 조직으로 악성인지 아닌지 조직 검사 받아야 한다는데 암일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난소 종양 시술 잘되고, 난소 종양이 혹여라도 악성이 아닌 단순한 양성 종양이기를~
시술후 후유증없이 빠르게 잘 회복이 되어지도록 지켜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