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약을 두알 복용중이지만, 혈압이 114/ 189 로 일상생활이 어렵다고 하십니다.
병원검사 결과 원인을 찾지 못했고, 추측으로는 뇌척수액에 문제라고 하십니다.
혈압이 안정 될 수 있도록 ~
내 안의 이세벨을 내어 던질 수 있도록 ~
쓰는 큐티하며 성령이 인도하시는 회개와 적용으로 성경이 응하는 생활 할 수 있도록 ~~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