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수술한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유방? 이상소견이 나왔으나 조직검사는 못했습니다
3개월 지켜본다음 검사하기로 했고 6월15일 조직검사하는 날입니다
결과가 나오기전 믿지 않는 오빠가 사건이 해석되고 중보해주는 가족이 되길 소망합니다
믿지않는 오빠(하영근)가 이소식듣고 새벽기도를 나간다고 합니다
경부암으로 돌아오지못한 오빠의 구원의 소식이 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우리들교회에 올수 있는 환경주시고 오직 나의 하나님만 의뢰하는 삶이 되길.....
온전히 구원의 소식이 될줄 믿습니다
친정엄마(전질임) 와 언니(김미란) 는 우리들교회에 나옵니다
오빠(하영근)인생의 항해자가 오직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길 기도해 주세요
3개월전에 기도해주신 우리들교회 공동체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들교회 지체들과 목사님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