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며느리가 둘째 임신을 했는데
경제적으로도 힘들고 몸상태도
키우기 힘들다고 내일 화요일
낙태수술하러 간다고 합니다
큰아들 부부가 맘을 돌이켜
태아 낳는 적용하게 도와주세요~~
살인죄를 짖지 않게 하시고
태아를 살려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