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연집사님이 하나님의 긍휼과 공동체의 기도해주심으로. 수술이 잘되었고 수술후 예후로 인해 관찰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움직이지 않고 쉬어주어야 하는 시간입니다 현재 합병증은 없다고 하는데, 후유증과 재발이 없이 깨끗이 회복되길 원합니다 별거하던 부부였는데 양육을 은혜가운데 머물며 남편을 체휼해 주지 못했던 회개를 하며 왔습니다 이 사건으로 남편이 지방에 계시는데 시간을 내어 올라오셔서 간호도 해주시고 아들과 교대로 간호해주시며 아들과도 더 좋은 관계를 보냅니다 그동안 함께하지 못한 아픔이 많은데 가정중수 되고 구원의 사건이 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