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과로로 쓰러진 이후 퇴사를 하고 한방병원 입원도 하였으나
차도가 없습니다
이사와 일과 학업을 병행하느라 힘겨웠는데
기력을 다 한 것 같습니다
휘문2부 예배 후 걷지를 못해 119를 불러 입원하였습니다
Mri.ct는 정상이고 탈수 증세 보인다 하셔서 양 팔애 링거 꽂고 있습니다
못 걸은게 이번이 2번째라 내일 신경과 진료봅니다
치료과정이 순조롭게 이어지고 쾌차하도록
20살 아들/준서가 공황장애,ptsd,우울 무기력증 상황인데
혼자 잘 버텨주기를,,,
쾌차하여 7월 중순부터 예정된 일 할 수 있기를,,
그 죄가 처리되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