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작은오빠(이기흥)가 오늘 새벽 출근전에 가슴답답 어지럼증과 두통으로 응급실에 갔었고 심장 박동수가 너무 낮게 나와 지금은 약물 투여 후 용인동백 중환자실에 있습니다
이 사건으로 친정에 복음이 들어가는 구원의 사건이 되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