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2 부부목장 김지훈부목자님 삼둥이 막내 주안이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주안이가 5월3일쯤부터 시작된 고열이 한차례 입원을 하고 퇴원한 상태인데,
여전히 염증수치가 높고 열이 다시 오르는 상태가 계속되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안이가 퇴원 시에도 염증수치가 떨어지긴 했지만 많이 높은 채로 퇴원을 했었는데
현재 염증과 백혈구 수치가 많이 높습니다.
-염증수치(40까지정상) 현재 119
-백혈구수치(5,000~7,000정상) 현재29,000 이라고 합니다.
열이 오래 나는 것이 다른 면역질환 때문인지 무엇이 원인인지 대학병원 가는 게 좋겠다고 하셔서,
서울성모병원으로 21일 진료예약을 해두긴 했는데 현재도 열이 있는 상태라
급하면 응급실 통해 가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미 지난 일주일 입원했을 때 삼둥이 다른 형제를 봐줄 가족이 안 계셔서 김지훈 부목자님이 휴가 내셨었는데, 회사에서도 일이 많고 더는 휴가를 내기 곤란한 상황인데 입원을 해야 한다면 어찌해야 할지..어려움이 많습니다. 알맞게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
주안이의 염증과 백혈구 수치가 좋아지고 열이 내리기를.
정확한 원인이 찾아져서 알맞은 치료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