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부 장해리입니다.
충동성과 조울증으로 폐쇄 병동에 재입원 중 입니다.
1.알맞은 약을 찾아 충동성(식이조절)과 조울증, 섬유근육통등 여러 질병이 치료되도록.
2.여름 아웃리치 토요모임과 주일 성수를 위한 외출허락 받도록
3.저랑 동갑인 친구 전도
*우리들교회 판교 성전5분 거리에 살고 있고
실제로 새신자 등록까지는 했는데 목장 경험은 없다고 합니다.
이 친구의 마음이 열려서 우리들 교회에 나와 살아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마음은 열려있는 것 처럼 보이는데 제 힘으로는 할 수 없으니 주님 이 지체의 마음만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