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 조예은이 가와사키병으로의심되어 응급실에서 입원 대기 중입니다. 내일 아침 결과가 일반 감기로 나오고 열이 오늘 밤 중에 떨어져 건강하게 집으로 갈 수 있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