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3 용인 부부목장 이상호입니다.
우리 병원의 실장님이신 문간호사가 유방암 3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큰 병원에서 수술해야 하는데 파업중이라 많은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좋은 병원과 빨리 연결되어 수술 잘 마치고 온전히 회복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일이 구원의 사건이 되어 그동안 소원했던신앙을 다시금 회복하고 주님 만나는 계기가 되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