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동천 141-2정성자 부목자님께서 코로나 확진 이후 온몸에 피부 발진과 가려움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통해 약을 진단 받아 먹고 있지만 호전이 없는 상태이며 1주일만 더 기다려 보고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큰 병원으로가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발진 부위가 번지고 가려운데 몸의 면역체계가 돌아와 깨끗히 회복될 수 있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