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등록한 새 신자입니다.
고등학교 이후 교회를 떠났다. 주님을 다시 찾고 싶어 교회뜰을 밟았습니다.
홀로 외로이 교회를 나오고자 하시는데 두 자녀의 감기가 심해 현재 입원중에 있습니다.
두 자녀를 치유하여 주시고, 남편 또한 이 계기로 함께 예배와 부부목장에 참석하도록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