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협착증으로 신경이 눌려 하반신 마비증세가 와서 병원에 입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온전한 치료를 받기위해 병가를 내고 (공무원이시라)심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쌍히 여겨주셔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상황 허락해주시고, 어제 병원에서 치료받으시다가 치료온 치매환자의 소란으로 공황증세가 올라왔습니다. 불쌍히 여겨주셔서 평안을 허락해주시고 공황증세도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온전히 치유받고 잘 회복하실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부탁드립니다. 모든 상황 아시는 주님께서 사춘기아들의 영육을 붙잡아주시고 남편집사님께서 지혜롭게 잘 케어하실 수 있도록 기름부어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