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욕에서 목자로 섬기고 있는 전혜영이라고 합니다- 긴급히 부탁드릴 기도 제목이 있어서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저희 가족 중에 이번에 막 고등학교 들어 간 조카가 있는데 지난 주부터 갑자기 눈이 잘 안 보이다 이제는 거의 안 보여서 학교도 못 가고 있어요. 안과 진료를 받았는데 시신경 문제는 아닌 것 같다고 해서 수요일 저녁에 뇌 MRI 찍고 신경과 진료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조카가 눈이 보이지 않는 원인이 밝혀지고
잘 치료가 되어서 시력이 다시 완전히 회복될 수 있기를, 요즘 한국 의료 대란 때문에 진료가 쉽지 않은 것 같은데 때마다 도움의 손길을 잘 보내 주시기를, 그리고 이 사건이 저희 가족의 구원사건이 되기를 기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