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유방암 1기로 여러차례 방사선 치료를 받고 일상생활을 잘 했는데, 2주전 부터 수술한 부분에 심한 통증으로 요양병원에서 입원치료를 받았지만 더 심해져서 아산병원에서 어제 mli를 찍었는데 이번주 목요일 수술을 해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다고 합니다. 항생제 투약으로 식사를 잘 못합니다. 식욕 회복과 수술 후 좋은 결과 나오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