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님 (공화선)께서 얼마전에 조직검사하셨는데
유방암이라고 하십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정밀검사를 하신다고 하니 중보해주세요.
부산서 신앙생활하시는데 더욱 믿음으로 강건하시고 평안하시며
믿지 않는 큰아들 내외를 전도하시는 구원의 사건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믿지않는 친정부모님 중보도 부탁드립니다.
고혈압과 당뇨가 있으셔서 모든기능이 쇠퇴하신데도 복음을 거절하고
술로 세월을 보내시는 친정아버지(김효기)와
옆에서 고통당하시는 친정어머니(김봉순)구원받으시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