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희 자매 어머님은 현재 성바오로병원에 입원하고 계시고
긴급한 상황은 아니고 검사중에 계십니다.
어머님 체력이 많이 나빠지셨는데 검사받는데 너무 힘겹지 않도록
딱 필요한 검사만 받을 수 있도록
이 시간들이 진희 자매와 어머님께 또 남동생에게 하나님이 허락하신 시간이 되어
천국을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