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이 기도에 응답하시고 이틀만에 회복시켜 주셔서
어제 저녁에 집에 돌아오고
오늘 주일예배에도 다녀 왔습니다.
아직 미열이 있고 기침감기 증상이 심한데 21일(수)에 있을 5차 항암에 들어 갈수 있을지
검사를 해봐야 합니다.
속히 감기가 낫고 체력이 보강되기를 원합니다.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도해 주시는 우리들 공동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