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지 부목자님 내일 시험관 시술을 앞두고 있어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1. 5월 20일(월) 오전 8시30분에 난자를 채취하는데 사고 없이 잘 채취되고 부작용 감해주시길
2. 5월 25일(토) 단태아 이식하는데 하나님께서 인도하심을 온전히 믿으며 갈 수 있기를
3. 저희의 연약한 수준을 아시고, 건강한 육적 후사를 허락해 주시길
광야의 시간을 지나가고 있는 김수지부목자님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이 가정에 생명의 허락해주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