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파열로 인해 하반신 마비로 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여전히 신경이 눌려 다리저림과 통증으로 일상생활이 어렵습니다. 매일 치료를 다니는 것 조차 버거운 상태입니다. 올 해 취직한( 공무원)직장에서 낼 수 있는 병가를 다 쓰고 더 연장할 수 있는지 심사중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셔서 예배와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치유와 회복을 허락해 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