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쓰는 목보
요몇주간 저희목장 참석률?율? 은 백프롬돠
정성연이가 사람이 바뀌어서 나타났슴돠 우리모두 놀랐다는
기도제목
노지언니 : 목자언니가 시간에 맞추느라 나눔은 전혀못하고 이번주도 처방이랑 경청만 열심히 해서 돌아오는 주일에는 속사포 나눔을 할것같은 (...) ㅋㅋㅋㅋ 뻥이야!!ㅋㅋㅋㅋㅋ
큐티 매일매일하기 ,회사생활이 편해져서 좀 불안하다 또 팀을 옮기는것에 있어서 나의 의견이 잘전달되어 마무리잘되도록 (저번에도 잠시 팀을 옮기는 비슷한일이있었는데 오해가 생겨서 노지언니가 얌생이가 된적이있어서 물론언니 #46468;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잘못된 전달로인해 이렇게된거지만 이번에는 노지언니 말에 듣는사람이 오해없이 잘 들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 새집으로 이사를 해서 새집증후근때문에 집에있을때 머리랑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른다고 잘치료가 되도록,초등부 잘섬기기
정다혜 :
큐티하기,묻자와가로되하기,하나님과의 관계회복(항상 선택할때 내 선택에 자신이없고 잘못되었을#46468; 책임을 지기싫어서 남이 해주는 말에만 팔랑팔랑 거렸다 하나님께 묻자와가로되가아니라 세상적인방법으로 해결하고 선택해서 가는게 더빠른것같고 편했다.그리고 나도 항상 내가 정리가안되고 답답했었는데 근본적인 문제인 하나님과의 관계회복이 우선인걸 목자언니에게 피부로 와닿는 얘기를 들으면서 조금 #44704;달았다. 나만 나의 이런 찌질함을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남도 알고있었다는 생각에 창피해서 찔끔 울었는데 창피해도 나에게 필요한 말인것 같아서 위안이 되고 정말 회복하고싶다.)
김은혜:
오삐와의 관계에서 생색내지 않기,큐티하기,하루한번 사소한것에 감사하기,조에 대해서 자유해지기(학교에서 조별과제로하는게있는데 조를 바꾼상태다.그런데 더 힘든것같다. 그전에 조에서도 다 나혼자해서 생색이나고 서러워서 교수한테 속사정 다얘기 한후에 지금의 조로 바꿔주셨는데 지금의 조가 그전조 보다 훨씬힘들다 나무십자가 피하려다가 철십자가를 맨기분이고 흉년을 피해 모압으로 갔는데 더큰흉년이 나를 반겨주었다. )그래서 마지막 기도제목은 선택잘하기
이건화:
수능이 끝나서 시간이많이 남고 그래서 알바를 잘구할수있도록, 큐티하면서 묻자와가로되 할수있도록 ,아빠가 돌아가셔서 법적으로 정리할것들이 많은데 잘 정리 되도록, 대학 결과 발표에 놀라지 않토록,친한친구가 교회에 잘 나올수있도록 ,오빠가 짜증낼#46468; 잘감당하기(건화의 최대 고민인것같은 오빠, 오빠가 밴드를 하는데 포지션은 드럼이다. 항상 오디션 본다고 나가고 외박하고, 우리집에 돈이없는건 엄마탓이라고 밀어부치고 항상 건화와 오빠를 차별해왔다는걸로 엄마한테 생때부리는 오빠가 정말 이해가 가질않는다. 그리고 제일 이해가 안가는건 오빠의 도벽이다 집에서도 금부치 같은거 훔치고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없어서 딱잡아떼고 편의점에서는 얼마안하는 담배를 훔치다 걸리고 cctv가있는데 왜그러는지 이해가안가고 오빠는 친한친구들에게는 절대 자신의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주지않는 반면 가족과 알바하는 편의점에서는 이해가 안될정도의 이중성을 보여준다.정말 건화와엄가가 잘감당하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정성연이:
하나님과의 관계회복 , 큐티하기,더욱더 말씀깨닫기(변하고있는 친구 정성연이는 요즘 오늘의 큐티말씀이 궁금해서 짜증나도 아침에 눈을 뜬다는 .. 부럽다..야..)남자친구를 위해 기도하기 (교회등록까지했는데 3주째 잘안나온다고한다. 매주 누군가가 수술을 해서 그래도 목자형의 전화는 잘받는것같다.꼭나오도록 ),아빠직장에 제발 취직이 되었으면
이번한주간도 정말 다들 생명의 선택할수있도록 하자!! 제발 !! 나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