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목장은 김형우 오빠의 목장과 할리스에서 나눔을 같이 했습니다.^^
이번 주 목사님의 설교말씀은 룻기 1장 1절 ~5절 ‘감사’라는 말씀으로 설교를 해주셨어요.^^
<기도제목>
재윤
- 아침에 출근할 때 일어나는 것이 힘이드는데 감사히 아침 맞을 수 있도록 (아침 주신것에 감사 할 수 있도록)
지은
- 세상적 친구들 만나는데 있어 서로 통하는 것이 없어 고민인데 친구관계에 있어 해결 될 수 있도록
- 친구들 만남에 교회 다니는 것을 친구들에게 자연스럽고 편하게 말할 수 있도록 (하나님을 친구보다 더 우선시할
수 있도록)
원빈
- 이제 일을 다시 해야 하는데 어떠한 일을 할지 하나님 안에서 정할 수 있도록
(의 적성에 맞는 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 진로에 대한 기도 (주일에 예배 꼭 참석할 수 있는 진로 선택 할 수 있도록)
자영
- 학교 하나님 안에서 잘 선택 할 수 있도록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결과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정연
- 밴드 공연 10일 남았는데 (금요일 오늘입니다ㅜ) 준비 잘 할 수 있도록
- 해야 할 일 미루지 않고 하루하루 현명하게 보낼 수 있도록
태우
- 약해지는 것에 핑계대지 않고 의미 있게 하루하루 지낼 수 있도록(하루하루에 감사할 수 있도록)
- 시험 준비 잘 할 수 있도록
은선 언니
- 항상 말씀 안에 깨어 있고 감사 할 수 있도록
- 지체들과 가족들에게 관심 가지고 기도 쌓을 수 있도록
형우 오빠
-내면의 약함과 휘둘림이 있는데 하나님과 동행하여 나아가 내면이 강해 질 수 있도록
아름
- QT와 생활예배 잘 드릴 수 있도록
- 자책감보다는 하루에 감사하고 나 자신을 좀 더 사랑 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