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요약> 감 사 (룻기 1:1~5) 1. 흉년이 왔다 2. 세상으로 피할 때 3. 남은 부분이 있다
<나 눔>
이번주는 얼마전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지호 형제의 집에서 맛난 먹거리와
마실거리를 나누며 집들이 겸 목장모임을 가졌습니다. 형제가 여섯이라 물리적으로 가득
찼지만, 그에 못지 않게 함께 나누는 따뜻한 정으로 더욱 더 풍성히 채워졌던 자리였습니다.
특히 선빈 형이 제공해주신 제주산 삼겹살과 지호 형의 오븐, 도윤형의 남도식 묵은지찜,
이 세가지가 조합되어 탄생한 '파돼지 묵은지 삼함'은 이름은 생소할지 몰라도 그 맛은
어느 삼합에도 꿀리지 않는 최고였습니다.
<기도제목>
김도윤
1. 생활예배 잘 드릴수 있도록
2. 계획했던 일 잘할 수 있게
임선빈
1. 침울했던 레슨에 최선을 다할 수 있게
신지호
1. 학원에 새로 온 애들이 잘 적응할 수 있게
2. 겨울방학 특강 준비 잘할 수 있게
최진우
1. 계획했던 사업 잘될 수 있게
전영운
1. 아버지 구원과 어머니 건강 회복
2. QT와 과외, 공부 모든 일에 있어 정말 최선 다할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