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눔은 아린언니, 영미언니와 함께 했습니다.
오랜만에 아린언니가 목장에 나와서 너무 반가웠고 그동안 있었던 일들 나눴습니다.
기도제목
아린언니: 무기력증 극복, 취업준비- 하고 싶은 것 찾을 수 있도록
수민: 중등부 아이들 잘 섬기기, 학과 공부 열심히, 동아리에서 고3집회 하는 거 잘 마무리 하도록, 비전 찾도록, 장학금 신청한 거 받을 수 있도록, 고3 때 친구들 만나는 적용하기(외모에 대한 열등감 때문에 만나기 싫었었는데 만나는 적용하기)
영미언니: 학교에 대해 감사한 마음 가질 수 있도록, 큐티 하면서 목자로 잘 서있을 수 있도록, 직장.가정.교회에서 질서에 순종하기, 사람 눈치 안보고 기도할 수 있도록, 담대해지도록, 취업 기도로 잘 준비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