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some Place에서 조인을 하였습니다.
질문지를 만들어 질문을 하는 방식으로 조인을 진행을 하였는데,
김형범 목자님의 부드러운 진행과 준비로 어색하지 않고 기분좋은 조인 목장이었습니다~!
<기도제목>
김진영 : 아버지가 교회에 나오실 수 있도록.
알바를 구하는데 주일 성수 등의 조건이 맞는 곳을 구할 수 있도록.
QT 일주일에 4번 이상 할 수 있도록 .
안예림 : QT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임용준비를 위해 한국사 시험 준비과정에 어머니와의 조율을 잘할 수 있도록.
매주 화요일에 학습장애아들을 가르치는데 혈기부리지 않고 잘 가르치도록.
함유라 : 학교에서 관계적인 문제로 5일동안 힘들고 우울한데 팀플을 통해 관계정립을 잘 할수 있도록.
기도를 꾸준히 할 수 있게.
금전적인 문제로 과외를 구하는데 잘 구할 수 있도록.
김나영 : QT하면서 감사를 회복하도록.
과제 폭탄을 잘 견뎌내도록.
공대라서 술을 많이 접하는데 1주~2주에 한번으로 조절하도록.
신현재 : 말씀시간에 안 졸도록.
이재빈 : 공부가 잘 안되는데 하나님께 의지하며 최선을 다 하도록.
정성민 : 목사님 말씀 들으면서 깨달아지도록.
QT매일 볼 수 있도록.
전공수업동안에 게으름 피우지 않도록.
김형범 : 이사의 문제를 12월 말까지 지혜롭게 결정하도록.
고시공부 중에 있는데 모의고사 점수가 잘 안나와도 좌절하지 않고 잘 견디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