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 -
'감사' (룻기 1:1-5)
-말씀 때 집중이 잘 안되서 많이 못들었어요 ^^;
첫째)흉년이 왔다.
(룻 1:1 사사들의 치리하던 때에 그 땅에 흉년이 드니라.)
둘째)흉년이 들어서 세상으로 피한다.
(룻 1:2 그 사람의 이름은 엘리멜렉이요 그 아내의 이름은 나오미요 그 두 아들의 이름은 말론과 기룐이니 유다 베들레헴 에브랏 사람들이더라 그들이 모압 지방에 들어가서 거기 유하더니
룻 1:3 나오미의 남편 엘리멜렉이 죽고 나오미와 그 두 아들이 남았으며
4. 그들은 모압 여자 중에서 아내를 취하였는데 하나의 이름은 오르바요 하나의 이름은 룻이더라 거기 거한지 십 년 즈음에5. 말론과 기룐 두 사람이 다 죽고 그 여인은 두 아들과 남편의 뒤에 남았더라 )
셋째) 남은 부분이 있다고 하십니다.
(룻 1:5 말론과 기룐 두 사람이 다 죽고 그 여인은 두 아들과 남편의 뒤에 남았더라 )
------------------------------------------- ^ ^ -----------------------------------------------
이번주는 가연언니가 못오셔서, 유진목자님, 희강언니 저 이렇게 셋이만 나눔했어요 ^^ *
날씨가 너무 추어졌어요.. ㅠㅠ 겨울이 싫어여...
- 기도제목 -
유진목자님 ♥
- 회사 일 잘 순종하며 할 수 있도록.
- 믿음의 배우자
- 허리 빨리 낫도록 (운동도 열심히 하도록.)
희강언니 ♥
- (하나님의 은혜로) 컴퓨터 자격증 한번에 딸 수 있도록
- 일대일 2번 남았는데 숙제 끝까지 잘 할 수 있도록.
- 내 죄 잘보도록.
지현 ♥
- 적용을 하고 받을 수치가 조금 두렵지만, 옳소이다 하며 수치 잘 받을 수 있도록.
- 공부 열심히 하도록.
- 아빠의 모습을 보면 용서가 힘든데, 하나님 보면서 끊임없이 용서하도록.
- 아빠의 빚과 집문제 잘 해결되어지도록.
날씨가 많이 추어졌어요..ㅠ_ㅠ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