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목사님께서 '감사'에 대해 말씀해주셨어요.
기도제목입니다~
길재 형
- 방학때 듣는 계절학기 중간고사 기간과 수련회 기간이 겹치는데 생색내지 않고 감사할 수 있도록
신복- 헬스를 등록했는데 먹을 것 자제하고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진욱- 교회올때 마음의 부담감을 내려놓고 편안한 마음으로 올 수 있도록- 진로 인도함 받을 수 있도록'교회'에서만 성실할 뿐 실제 삶에서는 그렇지 못하다.- 날마다 주신 날들에 최선을 다하도록
대한- 하고있는 알바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알바와 학원을 병행하고 있는데 체력 잘 관리할 수 있도록
기연
- 부모님 재결합할 수 있도록
- 성적인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교회오면 목장에서는 집중을 잘하는데 예배때 말씀에 집중이 잘 안된다.
- 말씀이 들리도록
민기
- 큐티책 샀는데 큐티 열심히 하고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헤어샵에서 2호점을 내서 도우러 갔는데 그곳에서 기회를 주셔서 좋은 경험을 했다.- 선한 영향력을 위해 거룩하게 살도록
감사할 일들이 너무 많은데 막상 현실에서는 불평불만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붙어만 있게 해주신 것에 감사하며 지금 주어진 환경에 감사하는 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