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목장 기도 제목]
선미언니
1. 주일 예배 잘 지킬 수 있도록
2. 회사에서 마무리 잘하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3. 퇴사 후, 이직이든 무엇이든 잘 준비될 수 있기를
4. 작정기도 잘 지키기
은정언니
1.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2. 날큐녀가 되도록~
3. 소통이 잘 되는 관리자가 되도록
4. 병원에서 일하는 가운데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해 주시기를
5. 아빠의 건강과 구원을 위해서
은미언니
1. 엿새 동안 내 모든 것을 힘써 다 하고 안식일 지키기
2. 양육 숙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기
3. 긴축 재정 실천하기~
4. 생활 예배 잘 지키기
5. 신교제를 위해서
수민언니
1.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2. 매일 매일 큐티할 수 있도록
3. 중등부 잘 섬길 수 있도록
비나언니
1. (대상포진) 치료 잘 받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2. 새로운 직원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3. 암 투병 중인 과장님과 그 가정에 구원의 말씀이 들리길
4. 기도와 큐티를 통해서 내 자신을 잘 척량할 수 있기를
은행
1. 흐트러진 생활 예배의 회복
2. 양육 훈련, 남은 기간 동안 집중 잘하고 다뤄져야 할 부분들이 잘 다뤄지기를
3. 탐욕과 허영으로부터 자유할 수 있는 자존감 주시기를
4. 하나님 안에서 자유하며 분별할 수 있는 지혜 주시기를
선미언니~비나언니, 수민언니, 은정언니, 은미언니 사랑해효~*_* 앞으로도 우리 같이 많~이 울고 웃고 그래요!!: )